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Q. 송장번호 추적이 되지 않아요.

작성자 로그(ip:)

작성일 2020-12-09

조회 30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, 로그입니다.



- 송장 추적이 가능한 단계는 허브에 도착해 스캔에 찍히는 순간부터 입니다.

 

- 택배사의 물류 량이 급증하여 택배사 허브(터미널)에 미처 타지 못한 경우, 미추적될 수 있습니다.

 

- 보통은 1일 정도 허브에 잡혀 있을 수 있으며 만일 2일 이상 송장번호 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, 고객센터(02-6958-599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
감사합니다 :)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  • 02-6958-5994 운영시간 AM 09:30 ~ PM 18:00
    점심시간 11:30 ~ 12:30 휴뮤 토요일 및 공휴일

    국민 762301-04-277411
    (주)로그아이앤씨

  • SNS

   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

INSTAGRAM @loguekore FOLLOW +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