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로그입니다.
- 카카오톡 로그 계정(@logue_travel) 추가 후 성함, 구입시기, 파손부분 및 제품의 정면사진을 첨부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립니다.
- 배송비용은 서비스 접수 시 고객 부담이며, 수선 완료 후 무료배송으로 진행됩니다.
- 자재 확보가 어려운 경우 수선이 불가할 수 있으며, 동일 자재가 아닌 호환 자재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- 해외에서 자재를 수급해야 하는 경우, 수선기간이 길어질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무상 A/S 기간 만료 시 해외 수급으로 부자재를 가져와야 하는 경우 운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