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Q. 국내에서 산 제품은 해외에서 AS가 가능한가요?

작성자 로그(ip:)

작성일 2020-12-09

조회 22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, 로그입니다.



- 구매시 받은 보증서(워런티카드)를 지참하셔야 해외에서 AS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- 로젤 공식 홈페이지(https://www.lojel.com)를 통해 AS 접수하시면 최대한 편리한 방향으로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- 해당 국가별 연락처 확인 https://www.lojel.com/stores



감사합니다 :)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  • 02-6958-5994 운영시간 AM 09:30 ~ PM 18:00
    점심시간 11:30 ~ 12:30 휴뮤 토요일 및 공휴일

    국민 762301-04-277411
    (주)로그아이앤씨

  • SNS

   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

INSTAGRAM @loguekore FOLLOW +
TOP